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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하이드로소프트는 회사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수집하여 처리하는 모든 주체(이하 “고객 등”)의 개인정보를 적극적으로 보호하며, 개인정보보호법 등 모든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령, 지침 및 회사 내부 운영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이 발생할 경우에는 반드시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하이드로소프트가 수집하는 필수 입력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의 .법률' 제1장 제2조의 "개인정보"의 정의에 따라 다음과 같습니다.

[수집항목]

성명 / 아이디 / 비밀번호 / 기관명 / 부서 / 직급 / 연락처(자택,휴대전화,직장,fax) / 이메일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명 / 주소 / 업종 및 업태

[처리목적]

필수 사항 : 계약 체결 및 이행 사후 관리를 위한 연락, 서비스 제공, 기술지원, 해외 본사 서비스
마케팅 : 뉴스레터 발송 / 교육 안내 / 신제품 안내 / 설문

2. 개인정보의 처리/보유기간 및 파기

가. 개인정보의 처리/보유기간

고객 등의 개인정보는 처리목적 달성 등 그 개인정보가 더 이상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 따라 보존해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보존할 수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의 파기


1) 개인정보를 파기할 때에는 복구 또는 재생되지 아니하도록 조치합니다.

ㄱ. 개인정보가 기록된 전자적 파일 형태는 복원이 불가능한 기술적 방법으로 영구 삭제합니다.

ㄴ. 그 외에 기록물, 인쇄물, 서면, 그 밖의 기록매체인 경우에는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보유기간이 종료하였으나, 위 가. 1)항 단서 등의 사유로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 및 개인정보파일을 다른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3. 고객 등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고객 등은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Ÿ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청구, 개인정보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 요구, 개인정보의 처리 정지 요구를 할 수 있습니다.
Ÿ 회사는 법에서 정한 사유 및 이에 준하는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만 위와 같은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조치

하이드로소프트는 개인정보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관리자에게는 꾸준한 보안교육을 실시하여 보안의식 강화에 힘쓰고 있으며, 정기적인 내부 점검을 통해 보안점검을 받아 정책적인 내부기준에 부합하도록 관리받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관을 위한 출입통제•잠금장치 등의 물리적 접근방지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5. 권익침해 구제방법

고객 등은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하이드로소프트의 개인정보 관리에 불만이 있으시거나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031-903-7330, 7335 / support@hydrosof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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