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들이 주로 궁금해 하시는 점들을 한데 모았습니다.

해당 제품을 선택하시면 관련 궁금증을 푸는 데 어느 정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LL 상하수도 xpswmm xpdrainage MicroDrainage MIKE URBAN
수자원 xpswmm MIKE FLOOD MIKE 11 MIKE SHE MIKE HYDRO Basin SMS WMS
지하수 FEFLOW Visual Modflow GMS
환경 GPS-X ToxChem WatPro CapdetWorks
question MIKE URBAN 가격이 궁금합니다. 아카데믹과 상용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answer   자세한 가격은 직접 문의하시거나 견적 의뢰 페이지를 통해 메일로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카데믹 라이선스는 정식판과 기능은 동일하나 교육기관에 한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며 반드시 연구/교육 목적으로만 사용되어야 합니다. 순수 수업이나 연구용이 아닌 용도로 사용하다 관계 기관에 적발될 경우 많은 벌금을 물거나 상용 라이센스를 구매해야만 하므로 이 점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의 기준은 모델링할 수 있는 절점의 수에 따르고 있습니다. 현재 500, 2000 및 무한개까지 모델링 할 수 있는 패키지가 나와 있으며 어떤 사양이건 Arcmap10.1이 기본 탑재되어 있습니다. 어떤 패키지이건 수리, 수질, 수격해석 뿐만 아니라 CAD, GIS 파일 등과 완벽 호환됩니다.
question xpswmm XP-SWMM의 사용법
answer   설치 가이드에 나와 있는 것처럼, XP-SWMM은 크게 세 가지 옵션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싱글 버전 설치
평가판 설치
네트워크 버전 설치

따라서 데모 버전을 설치하는 사용자라면 평가판 설치를 하셔야 제대로 작동합니다. 이 설치는 여러분으로 하여금 XP-SWMM 프로그램을 1D링크 20개 / 2D셀 10,000개 내에서 Full Version으로 30일간 테스트해 볼 수 있게 해 드릴 것입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