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시다가 궁금하신 기술적 내용을 이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혹은 유지보수계약을 한지 1년 이내의 기관 본 서비스 무료, CD나 라이선스파일 재발급 무료, 하드락키 자연 고장 수리는 무료, 부주의에 의한 고장은 소정 비용으로 교체, 단, 분실과 도난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년이 지난 기관 본 기술지원요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CD나 라이선스 파일 재발급 소정 비용 발생, 하드락키 고장은 일정 비용으로 수리 혹은 교체, 제품 설치 관련 문제는 언제나 무료 지원, 최신 버전 업데이트가 포함된
   유지보수계약을 신청하시면 상기 1년 이내의 기관과 동일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 기본정보
- -
@
  (하드락키에 적힌 마지막 4자리 영숫자. 예: 0123, A12B)

라이선스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셨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이선스 번호가 하드락키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별도의 라이선스 확인서나 프로그램의 도움말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 기관은 유지보수기간이 종료되어 본 무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유지보수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비용이 궁금하시면 견적요청(링크)을 클릭해 주십시오. 기술지원 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담당자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